(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 구매법 :: FLow의 흐름

나눔로또 -> 동행복권으로 


로또 사업자가 12월 2일 부로 변경되었습니다.


추첨방송사도 바뀌었습니다.


SBS -> MBC 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은 8시 45분에 추첨방송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은행은 그대로 농협 에서 당첨금을 받으시면 됩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이구요 ㅎ




https://www.dhlottery.co.kr/

12월 2일부터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도 복권을 구해할수 있습니다.(모바일은 불가능합니다)
일주일에 5000원 한정이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나눔로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따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디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후에

구매하기를 누르면 아래 화면처럼 창이 떠요


기본적으로 예치금이 있는 상황에서 설명 드립니다.

예치금이 없으시면 계좌이체로 예치금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다시한번 구매하기를 눌러줍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던것 처럼 

선택을 할수 있고 자동번호 발급도 가능합니다


저는 자동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자동번호 발급을 클릭하고 


구매할 수량을 원하시는데로 클릭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동행복권 인터넷 로또 구입은


일주일에 5000원 제한입니다.


그러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짜자잔 ㅎㅎ 구매가 완료 되었네요 ㅎㅎ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