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저스틴비버의 새 앨범이 출시했네요 ㅎㅎ :: FLow의 흐름

저스틴비버 changes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스틴비버의 새 앨범이 출시되었습니다.

저스틴 비버의 새 앨범 이름은 changes입니다.

정규 5집이고요 얼마만의 정규앨범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baby라는 유명한 노래가 나왔을 때부터 저스틴비버를 좋아했답니다.

보통 남자가 비버 좋아하긴 힘든데 저는 호감이 가더라고요 ㅎㅎ

저스틴비버 yummy

이번 정규 5집이 발매되기 전에 먼저 나온 리드 싱글인 yummy를 듣자마자 

이번 앨범은 잘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규앨범이 안 나온지도 

벌써 4년이나 지났었거든요 ㅠㅠ 저스틴비버의 정규 4집 purpose의 전 수록곡이

다 좋았었으니까요 ㅎㅎ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역시 최고입니다. 뮤직비디오도 맘에 들었고요 ㅎㅎ

 

저스틴비버 프로필 다음

다들 아시겠지만 저스틴비버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고 나서 앨범 리뷰를 좀 해보겠습니다.

저스틴비버는 나이는 1994년생 26세입니다. 나이는 만 26세, 생일은 3월 1일이네요 ㅎㅎ

미국인이 아닌 캐나다인 입니다. 결혼은 작년에 헤일리 볼드윈이랑 했고요 ㅎㅎ

데뷔는 2009년 싱글 앨범은 one time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저스틴비버는 youtube에서 유명해져서 데뷔한 가수로 유명하죠 ㅎㅎ

 

저스틴비버 유튜브 구독자수

저스틴비버의 유튜브의 구독자가 보이시나요 ㅎㄷㄷ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수랑 맞먹습니다. 대단하네요 

유튜브 오리지널 다큐 저스틴비버편이 있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번 정규앨범 5집을 준비하는 과정과

결혼, 앞전의 사고, 문제, 감정상태 등을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저스틴비버 정규 5집 트랙리스트를 보겠습니다.

총 17곡으로 구성돼있습니다. 참 앨범 작업을 열심히 하긴 했네요 ㅎㅎ

 

1.all around me

달콤한 멜로디가 초반부터 좋은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 아기 소리에 

많은 이야기가 들리고 있네요ㅎㅎ

 

2.habitual

저스틴비버가 이번 정규 5집 changes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가사 내용 중 너를 향한 내 사랑은 순간만 존재하는 것이 아닌 영원한 것이라는 가사가 죽여주네요 ㅎ

 

3.come around me

아주 꺠를 볶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도입부 가사부터

When you come around me

treat me like you miss me 

even though you been with me 

참 아내를 사랑하는 헌정 앨범이 아닐까 싶네요 ㅠㅠ

 

4.intentions -feat.quavo

저스틴비버 정규 5집 changes의 타이틀곡입니다.

이번 앨범의 통통 튀는 느낌의 비트가 삽입돼서 개인적으로 맘에들구요

래퍼 퀘이보가 피처링을 해주었습니다. 뮤직비디오를 보면 잘 나가는 힙합 뮤지션들이

가난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모습의 뮤비 형식을 많이 보여주곤 했는데 이 뮤비도 

그런 형식의 뮤비라서 보기 좋았습니다.

 

5.yummy

 

아까 위에서 설명했던 노래이며 더블 타이틀입니다.  선 공개곡이고요, 선공개 후 빌보드 싱글 차트 2위 기록 

달콤한 멜로디와 가사, 핑크색으로 도배한 뮤비가 충격적이었습니다.

 

6.available

이번 앨범이 R & B 장르의 앨범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는 노래입니다.

 

7.forever -feat.post malone , clever

일단 이 곡은 피처링이 화려해서 먼저 들어봤던 노래입니다.

포스트 말론, 클레버, 저스틴 비버 이렇게 셋이서 잘 만든 한 곡이다.

이번 앨범이 역시 저스틴비버의 헤일리 비버에게 헌정하는 앨범이 확실해지는 곡이다.

 

8.running over feat. lil dicky

이 곡은 제가 좋아하는 릴 디키가 피처링을 한 노래여서 정이 가는 노래입니다.

릴 디키가 대세는 대세인 듯ㅎㅎㅎ 가사 내용은 연애시절 내용인 듯합니다.

 

9.take it out on me 

전 이번 앨범이 나오기 전까지 저스틴비버는 상남자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사랑꾼이네요. 

 

10.socond emotion feat. travis scott

이 노래는 저스틴비버와 트레비스 스캇이 함께한 곡입니다.

신발 장인 트레비스 스캇이 역시 랩도 잘하네요 ㅎㅎ 힙스러운 노래입니다.

 

11.get me feat.kehlani

선공개 곡 중 한곡입니다. 위서 언급했던 저스틴비버의 다큐에서 했던 대사가 가사에 나오네요

 

12.e.t.a

E.T.A는 약자입니다. 목적지에 도착 예정시간 정도로 알 수 있는데요 ㅎㅎ

언제쯤 도착할 것 같아? estimated time of arrival입니다. 장거리 연애 냄새가 나네요 ㅎㅎ

 

13. changes 

저스틴비버의 정규 5집 앨범명과 동일하네요 수록곡 중 가장 짧은 2분 17초입니다.

 

14.Confirmation

손가락을 튕기는 박자가 좋네요. 쿵쿵 짝 쿵쿵 짝 잔잔한 발라드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어공부를 더 해야겠네요. 영어를 잘 몰라도 끈적한 느낌이....

 

15.That's What Love is 

어쿠스틱 기타인가요? 역시 비버는 음악 천재..... 어쿠스틱 노래도 참 좋네요 

가사는 역시 사랑 이야기...

 

16.AT LEAST FOR NOW

비버의 가성이 끝내주는 노래 

 

17.Yummy (summer walker remix)

리믹스

 

 

이번 글에서는 저스틴비버의 정규 5집 changes를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