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이쁜여자래퍼 키썸을 알아보자! :: FLow의 흐름

안녕하세요 ㅎ 매번 남자 래퍼,가수만 소개드린것 같네요

오늘은 첫 여자 가수,래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귀요미 + 이쁨 + 워너비 여친이죠

키썸 여친짤

최고의 사진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경기도의 딸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ㅎㅎㅎ

그녀의 이름은 ~~~~

키썸

키썸입니다!!!!

랩네임 키썸의 뜻은 
KISUM = MUSIK   뮤직을 반대로 한거라네요 어렸을때 지은 랩네임 일텐데

어렸을대 부터 작명 센스가 넘치는듯 ㅎㅎ
나이는 94년생이네요ㅎㅎㅎ 벌써 이렇게 되었군요 ㅠㅠ
소속사는 맵스엔터테인먼트 ->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습니다.

데뷔는 2013년 G BUS TV (경기도 버스)를 통해서 데뷔 했다고 합니다 

그럼 파릇파릇한 그 데뷔 영상부터 보실까요 ??

키썸 - G BUS  

https://www.youtube.com/watch?v=v9Gj5EqN474

 

키썸이 처음으로 청기백기에 나옴.

정말 파릇파릇 하네요 ㅋㅋㅋㅋ G BUS TV라니 ㅋㅋ

이런 풋풋한 시절이 있었네요 ㅎㅎㅎ

GBUS 영상으로 데뷔해서 경기도의 딸이란 별명이 있는데 

사실은 서울출신이라는 함정이 ㅎㅎㅎㅎ 6살때까지는 살긴 살았지만 ㅎㅎ

그 이후에 쇼미더머니 시즌3에 출연했었습니다.

 

 

 

쇼미더머니3에서 키썸은 문지훈 스윙스 돼지에게 혹평을 듣고 
광탈하게 됩니다 ㅠㅠ


이렇게 쇼미더머니에 나온후 제대로 유명해진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했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센척 하면서 프로필사진을 찍었었네요 ㅎㅎ
센척하려고 했지만 ㅋㅋㅋ 귀엽다는 ㅠㅠ

 

언프리티 랩스타 (네이버 검색)


이렇게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줬었죠 ㅎㅎ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나온 음원을 들어 보시죠 

키썸 - SUPERSTAR

상큼하면서 타이트한 랩을 보여주네요 ㅎㅎ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는데 다른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https://youtu.be/zX1QbScbtCA



키썸 슈퍼스타

 

Hello my name K.I.S.U.M 뮤직 거꾸로 뒤집어 M.U.S.I.K Hello my name K.I.S.U.M 뮤직 거꾸로 뒤집어 M.U.S.I.K All ready 모두들 준비됐어? 난 준비됐어. 모두를 놀래킬 준비 백퍼 G BUS부터 시작해 쇼미 돈을 거쳐 언랩이 내게 부와 명예를 줬어 외모 신경 끄고 랩이나 연습하라 했던 문스윙스 난 지금 풀스윙 날리지 않고도 두 수위 따끔하게 해준댔지 내 랩 주사기 주사윈 던져졌어 이제 랜드마크 건설하지 코리아는 원해 내 세금 포함 유명세 분명해 넌 평생 나한테 한 방도 안 돼 난 한반도론 부족해 올라타지 나로호에 올라가지 우주정복 정복 정복해 내게 설교하지 마. 난 Mom 말 아님 안 들어 날 만만하게 봤단 봐라 살벌하게 다 죽여 고개 절대 안 숙여 니들 막말해도 안 죽어 레전드 D.O 날 선택했지 누가 와도 안 꿀려 Ho 아무리 가려도, 누가 아무리 날 막아도 아무런 소용도 없다는 걸 알게 될 거야 난 이미 빛나, 눈부시면 감아, 어딘지 난 알아, 너의 머리 위야 I will never going down 이거나 먹어 hater. 먹어 hater Always be on top 이거나 먹어 hater 먹어 hater 먹어 hater I'm the superstar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you are) Me versus who ya 대체 누가 you already know 얼마큼 빛이 나나 봐 I'm superstar. I got a problem 한국 힙합 씬 전체가 다 hate me damn I feel like a star all these rapper kids tying to use my name to get fame I don‘t really feel bad 나 역시 그렇게 왔거든 내가 너였어도 날 디스했을 거야 문제는 잘 들어 관종아 I have cash flow 소크라테스보다 정확한 예언 3년 후 너넨 다 멸종 이미 찍은 만랩 (so boring) 취미는 하드캐리 (so sorry) 이게 내 최고 겸손이야 살짝 피처링에 존재감 쓸데없이 고퀄 나도 인정 난 극혐 올겨울 따스했지 미운털 파카로 언프리티 M.C. Master of Ceremonies or Move the Crowd 결과는 정규 나옴 알겠지 아무리 가려도, 누가 아무리 날 막아도 아무런 소용도 없다는 걸 알게 될 거야 난 이미 빛나, 눈부시면 감아, 어딘지 난 알아, 너의 머리 위야 I will never going down 이거나 먹어 hater. 먹어 hater Always be on top 이거나 먹어 hater. 먹어 hater. 먹어 hater I'm the superstar (No matter what. No matter what you are) Me versus who ya 대체 누가 you already know 얼마큼 빛이 나나 봐 I'm superstar.

 

그리고 그 이후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는데요 , 비디오스타 .
최근에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할 정도랍니다 ㅎㅎ 연예인인듯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키썸 띵곡을 소개 해드리죠 ㅎㅎ

 

키썸 - 맥주두잔

https://youtu.be/G4BolnueTeE

평화로운 비트에 
아주 편안해지는 노래 입니다 .
랩 스타일은 여전하구요
가사도 잔잔한게 키썸의 띵곡입니다 ㅠ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오늘도 어김없이 해가 뜨고 무거운 몸을 일으켜 밖으로 나가지 반쯤 감긴 눈을 비비면서 싸구려 커피 한잔을 마셔 빈속으로 오늘 하루도 별탈 없이 보냈으면 해 또 누군가와 싸우는 일은 없었으면 해 상처받는 일은 없었으면 해 그래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더 잘하면 돼 잘해야 된다는 잘돼야 된다는 부담감이 없었으면 매일 매일이 똑 같은 하루 뭔가 특별한 일이 생겼으면 해 좋겠어 그냥 내 생각이야 (생각이야) 사실 원해 그건 내 바램이야 (바램이야) 좋겠어 그냥 내 생각이야 바램이자 내가 원하는 나만의 세상이야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빠르게 변하는 Seoul city 도시 위 나 혼자 멈춘듯해 검게 물든 거리 위 한적하다 못해 무서운 느낌 마저 들어 혼자인듯한 느낌에 어깨마저 움츠러들어 무서워 또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까 벌써 내 앞은 깜깜한데 다른 이들은 어쩜 잘만 웃고 사네 난 또 이 길을 걸어 불안해 내 미래는 동이 트기 전 새벽녘 우리 집 앞처럼 한치 앞도 안보여 어두워 잠에 들기 전 내 방 안처럼 내가 원하는 건 그저 행복한 거뿐인데 세상은 더 많은걸 바라고 또 요구해 내가 원하는 건 외로움이 아닌데 내가 가는 곳 여기던 저기던 다 외롭네 내가 하고 싶은 건 내가 하고 싶은 것 내가 하고 싶은 건 내가 하고 싶은 것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딱 기분 좋은 두 잔 나 2차는 못 가 낼 새벽 5시에 나가 난 할 일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 딱 기분 좋은 두 잔



앞으로는 좋은 음원으로 뵙고싶네요 ㅎㅎ 


이번 글에서는 

제가 최애하는 여자래퍼 귀요미 키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