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예능인같은 래퍼 언터쳐블의 슬리피를 알아보자!! :: FLow의 흐름

시작부터 엄청난 눈갱이라 죄송합니다. 
이 스웩넘치는 엄청난 래퍼를 알아보겠습니다.

한때는 갱스터 랩을 하던 예능인 슬리피를 알아보겠습니다!!

슬리피 꼭지 인스타

슬리피의 엄청난 인스타사진입니다.

GOD의 맞형인 박준형씨가 꼭지를 가려달라고 하네요 ㅋㅋ 졸웃김

 

 

언터쳐블

슬리피는 언터쳐블이라는 힙합듀오의 맴버입니다.

슬리피는 예능으로 더 유명했지만 갠춘한 랩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ㅠㅠ

슬리피김성원씨


슬리피가 소속된 힙합듀오 언터쳐블은 정말 명곡들이 많습니다. 요즘 랩은 아니지만,

그래도 명곡들이 많아서, 슬리피의 곡들과 함께 소개 해드릴게요 ㅎㅎ

먼저 힙합듀오 언터쳐블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언터쳐블은 부산에서 유명한 힙합크루인 지기펠라즈에도 소속되어있었습니다.

바스코(빌스텍스),EXID의 LE, VMC의 대표인 딥플로우 ,베이식이 소속되어있었죠 ㅎㅎ

슬리피는 그때는 수염을 기르고 타이트한 랩 실력을 보여주던 실력파 래퍼였어요 ㅎㅎ

슬리피의 키는 189cm 입니다 무려 ...소속사는 ts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있구요 ㅎㅎ

데뷔는 2008년도에 했네요 ㅎㅎ 대단합니다. ㅎ

화요비가 박화요비 시절에 공개연애를 했던걸로도 유명하죠 ㅎㅎ

소속사 문제가 많았는데 소송이 잘 끝나길 ㅠㅠ


일단 지기펠라즈 시절 노래 한곡 들어보시죠 ㅎㅎ


언터쳐블 - JIGGY GET DOWN

https://youtu.be/ofvrNs1cncs

 

언터쳐블 엘범에 수록되었던 노래 입니다 .

처음에 바스코의 빡신 모습이 나오네요 ㅋㅋㅋ

지금 슬리피 모습과는 정말 딴판이죠? ㅎㅎ
요즘 랩스타일은 아니지만 지금들어도 갠춘한 랩실력인듯 



언터쳐블 - TELL ME WHY

https://youtu.be/oNrW8aWEHzw

 

Tell me why 그대가 떠나고 Tell me why 무엇도 느낄수가 없어 왜 나를 떠나가나요 그대 이유만이라도 내게 말해줘요 Tell me why 내가 싫은건지 Tell me why 아니면 다른이유인지 왜 나를 떠나가나요 제발 거짓말이라 말해줘요 Tell me why 도저히 잊을수가 없어 너와의 추억 어딜 가도 모두 너에 흔적 뿐이야 처음엔 그저 나의 허전함을 달래줄 그런 사람이 필요해서 너를 만났어 하지만 난 니가 떠난 후에야 소중함을 알았어 하루에 몇번씩이나 너의 미니홈피를 들어가서 이제는 끝이라는 일기장들을 훔쳐 보고 나서 다시 또 생각해 정말로 이거는 아닌데 단 한번만이라도 너와 다시 만나길 기도해 처음엔 별거 아니라 생각했었는데 나혼자 시간이 멈춘듯한게 느껴졌네 끝인줄 알았으면 너와 천천히 걸었을텐데 가지말란 말도 이제는 내맘 표현이 안돼 널 볼수없는 나 니 번호를 누르지 못하는 나 두눈잃은 장님같애 나 하루세끼 먹는것도 힘이들어 그저 니 사진만 인정해야겠지 좋은사람 만나길 바래야겠지만 근데 안하던 기도해 청승맞게 Tell me why 그대가 떠나고 Tell me why 무엇도 느낄수가 없어 왜 나를 떠나가나요 그대 이유만이라도 내게 말해줘요 Tell me why 내가 싫은건지 Tell me why 아니면 다른이유인지 왜 나를 떠나가나요 제발 거짓말이라고 말해줘요 Tell me why 너와나 사랑의 시작은 같았지만 결국에 끝은 다른것 같아 서로가 만난시간 차라리 널 만나지 않았으면 행복이란걸 몰랐을 텐데 널 안지 않았으면 세상 기쁨 느끼지 못했을텐데 왜 나를 떠나갔어 너를 다신 볼 수 없는건 견딜수 없어 왜 아무말도 없어 니가 사준 반지 보면 눈물이 흘러 다시 생각해봐 우리 좋았었던 그날 난 너없으면 아무것도 할수없는거 알잖아 Tell me why 그대가 떠나고 Tell me why 무엇도 느낄수가 없어 왜 나를 떠나가나요 그대 이유만이라도 내게 말해줘요 Tell me why 내가 싫은건지 Tell me why 아니면 다른이유인지 왜 나를 떠나가나요 제발 거짓말이라고 말해줘요 Tell me why Look i can`t believe baby why you leave me please come back to me please give me a reason yeah untouchable 견딜 수 없는 하루는 계속 반복 돼 꿈에서도 너의 뒷모습이 나오기 시작해 생각없이 틀었던 TV속 영화를 보고 눈물이 흐르기 시작해 무심코 틀었던 음악에 보게 되는 우리의 사진 가지말라며 붙잡던 나 떠날거면 누구보다 냉정하게 떠나던가 왜 아쉬움을 뒤로한 채 슬픈 모습을 보였을까 나를 헷갈리게 만드는 어려운 반응 (점점 더 가슴이 막혀와) Tell me why 그대가 떠나고 Tell me why 무엇도 느낄수가 없어 왜 나를 떠나가나요 그대 이유만이라도 내게 말해줘요 Tell me why 내가 싫은건지 Tell me why 아니면 다른이유인지 왜 나를 떠나가나요 제발 거짓말이라고 말해줘요 Tell me why간략히

 

전 언터쳐블을 이 노래로 알게 되었습니다.
옛날 감성이지만 ㅋㅋ 지금 들어도 이 노래는 좋습니다. 피쳐링은 화영이라는 분이 하셨구요 ㅎㅎ

그리고 다음곡을 들어보시죠 ~

언터쳐블 - OH

https://youtu.be/dQtWkI7QgGs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를 아직 사랑한다고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oh oh oh oh oh 너 없는 24시간 oh oh oh oh oh oh oh oh 난 오늘도 추억에 살아 oh oh oh oh oh 이별은 나에게 배신 oh oh oh oh oh oh oh oh 니가 없는건 절대 못참아 너 없는 24시간 이란건 내겐 허무함 이별은 나에게 배신 넌 내겐 너무 큰 배팅 내 전부를 잃은기분 니 생각은 고칠수없는 지독한 버릇 어떻게 너를 잊어 천벌을 받고있는 나 매일 지나가는 이 길 혼자 걷는거는 견딜수 없어 난 이별의 준비 됐을리 없잖아 하루빨리 날 치료해줘 넌 내 유일한 의사 꿈에서 나와 all day hey, Miss 너의 키스는 인공호흡 너없는 난 호흡곤란 *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를 아직 사랑한다고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oh oh oh oh oh 너 없는 24시간 oh oh oh oh oh oh oh oh 난 오늘도 추억에 살아 oh oh oh oh oh 이별은 나에게 배신 oh oh oh oh oh oh oh oh 니가 없는건 절대 못참아 난 오늘도 추억에 살아 니가 없는건 절대 못참아 하루하루 이별의 아픔만 간직한채 나는 또 펜을 잡아 너 없는 난 무인도의 사막 잊으려 해도 맘속에 남아 인정할수 없어 난 이런 상황 너의 뒷모습이 너무나 작아 너를 뒤로한채 걷고있는 내 가슴은 모든걸 잃은 기분 붙잡고 싶지만 이미 날 비운 걸 알아 돌리고 싶어 단 1분 1초라도 무릎이라도 꿇을걸 자존심만 앞서 모든걸 망쳐 거짓말이었어 홧김에 난 널 보지말자했어 오해 말아줘 *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를 아직 사랑한다고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oh oh oh oh oh 너 없는 24시간 oh oh oh oh oh oh oh oh 난 오늘도 추억에 살아 oh oh oh oh oh 이별은 나에게 배신 oh oh oh oh oh oh oh oh 니가 없는건 절대 못참아 It's going down down you make me cry It's going down (down) you make me cry (cry) It's going down down you make me cry (make me cry) twenty-four / seven, three six five 기다려 ma all for you *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를 아직 사랑한다고 I think about you every time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oh oh oh oh oh 너 없는 24시간 oh oh oh oh oh oh oh oh 난 오늘도 추억에 살아 oh oh oh oh oh 이별은 나에게 배신 oh oh oh oh oh oh oh oh 니가 없는건 절대 못참아

이 노래는 도입부 부터 참 사람을 신나게 하는 노래 같습니다.
이노래가 아마 언터쳐블의 느낌의 노래인듯 해요 ㅎㅎ
가사가 유치하긴 하지만 사랑노래 느낌이 나죠 ? ㅎㅎ

그 다음 곡 들어보시죠 ! ㅎㅎ

언터쳐블 - 난리 브루스 FEAT 바스코

https://youtu.be/pOCBajX8WdQ

Yeah 이 노래는 흠 난리 브루스 Let's Go Let's Get Crazy Let's Get Crazy 오늘은 내가 쏴 Going Crazy Let's Get Crazy Let's Get Crazy 오늘은 내가 쏴 Going Crazy Who's Hot Who Who Who 액션과 슬리피 Move & Pop Move Move 까칠하게 굴지마 Bass Line은 마치 S Line 모두같이 Dance Tonight 기분은 Feel So Nice 학교 직장 얘기는 Quiet 우린 모두 뱀파이어 밤만 되면 입 소문 타며 퍼지는 난리 브루스 바이러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독도 힙합 락앤롤 디스코 아니고 이 노랜 난리 브루스 모두다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소리쳐봐 눈치 볼 필욘 없어 모두다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밤새도록 Crazy For The Bounce Tonight Shorty Shorty Shorty Dance Tonight Oh Oh Oh Oh Tonight (Everybody) Shorty Shorty Shorty Dance Tonight Oh Oh Oh Oh Tonight (Everybody) Sleepy Da Sensation Yeah All Eyes On Me 내가 뭘 하든지 취해서 강아지 가 되든 말든 Let's Shake It Shake It 가식은 떨 지마 집에 걸어 들어 갈 생각 하 지마 아주 그냥 오늘 여긴 난리 브루스 미쳐 버릴 거야 오늘 Get Crazy Get Wild 내숭 따위 떨지마 본성을 드러내 모두다 이성을 잃어봐 Let`s Party Get Loud 소리질러 외쳐봐 아우 묻지도 따지지도 않을게 Put Your Bottles Up And Shot Shot Shot 모두다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소리쳐봐 눈치 볼 필욘 없어 모두다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밤새도록 Crazy For The Bounce Tonight Shorty Shorty Shorty Dance Tonight Oh Oh Oh Oh Tonight (Everybody) Shorty Shorty Shorty Dance Tonight Oh Oh Oh Oh Tonight (Everybody) Everybody Get Down 그 누구도 Can't Stop Me Now 오늘밤은 난리 브루스 난리 브루스 난리 브루스 Everybody Get Down 그 누구도 Can't Stop Me Now 오늘밤은 난리 브루스 난리 브루스 난리 브루스 Who's hot who who's hot who's hot who who's hot who who's hot 모두다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소리쳐봐 눈치 볼 필욘 없어 모두다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밤새도록 Crazy For The Bounce Tonight Shorty Shorty Shorty Dance Tonight Oh Oh Oh Oh Tonight (Everybody) Shorty Shorty Shorty Dance Tonight Oh Oh Oh Oh Tonight (Everybody) Let's Get Crazy Let's Get Crazy 오늘은 내가 쏴 Going Crazy Let's Get Crazy Let's Get Crazy 오늘은 내가 쏴 Going Crazy

 

난리 브루스를 들으면 슬슬 신나는 언터쳐블 노래의 느낌을 알수있게 될거에요 ㅎㅎ
바스코의 락스코 모습도 볼수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어느순간 슬리피가 춤을 추고 있다는 것도 알수 있죠 ㅎㅎㅎ

언터쳐블 - YOUYOU

언터쳐블(Untouchable) - YouYou

https://youtu.be/RC-B57IhlrA

(오진석) 날 봐 YOU~ YOU~ 나를 나를 떠나 떠나 가지마 알아 YOU~ YOU~ 아직 그대 마음엔 내가 있잖아 Love Is YOU! (D. Action) 네 미소와 달콤한 목소리가 생각나 그런데 왜 넌 등돌려 어쩌라고 So What! 우리 관계는 얼어버렸지 내 사랑을 넌 찢어 버렸지 그런데 오히려 찢겨버린 네 사랑이라고 되려 말하지 Don’t say me 변했단 말 I know You know 아직 넌 나만의 아이돌 I need you Want you Baby 누구 탓도 하지 말자 너는 내 여자 누가 봐도 (오진석) 날 봐 YOU~ YOU~ 나를 나를 떠나 떠나 가지마 알아 YOU~ YOU~ 아직 그대 마음엔 내가 있잖아 Love Is YOU! 아니야 아니야 아직은 아니야 (우우 우우 우우) 맘이야 맘이야 그게 내 맘이야(우우 우우 우) (Sleepy) 내 눈을 봐 뭐가 잘못 된 거야 차라리 다른 남자가 생겼다고 말해 이 바보야 이 세상 누구보다 넌 내가 제일 잘 알아 한번도 날 싫다고 느낀 적 없어 이러지 말아 떳떳하게 말해봐 무엇 때문에 이별을 말하는데 Look at me UH! 꺼지라고 말해봐 넌 날 보낼 자신도 없어 Look at you A! (오진석) 날 봐 YOU~ YOU~ 나를 나를 떠나 떠나 가지마 알아 YOU~ YOU~ 아직 그대 마음엔 내가 있잖아 Love Is YOU! 아니야 아니야 아직은 아니야 (우우 우우 우우) 맘이야 맘이야 그게 내 맘이야(우우 우우 우) (D. Action) I don’t wanna 내일은 없는 것 같은 이 느낌 I don’t wanna 달려갈게 네가 어디 있든 난 너의 Runner (Sleepy) I don’t wanna Hate You 사랑하던 널 미워하기 싫어 I don’t wanna Leave You 날 떠나지마 (오진석) 바로 너~ 그건 너~ 사랑 사랑 너를 너무 사랑해 오직 너~ 그건 너~ 너 없이는 단 하루도 못살아 날 봐 YOU~ YOU~ 나를 나를 떠나 떠나 가지마 알아 YOU~ YOU~ 아직 그대 마음엔 내가 있잖아 Love Is YOU!

 

 

이 노래는 정말 제가 2011년에 많이 들었던 노래입니다 ㅎㅎㅎ
안질리는 신나는 노래입니다 ㅎㅎㅎ 훅이 정말 중독성이 있어요 ~
이 곡에서도  슬리피는 춤을 열심히 추네요 ㅎㅎㅎ

그리고 요즘노래 느낌 나는 노래도 들어보시죠 ㅎㅎ


언터쳐블 - 베인 FEAT 쿤타

언터쳐블 (Untouchable) - 배인 (VAIN) (Feat. Koonta of Rude Paper) MV

https://youtu.be/A4dbtFe6FsM

 

여전히 내 맘속에 배인 너의 습관이 나와 매일 아직 내 맘에 사나봐 아직까지 그런가봐 난 여전히 내 피부에 배인 너의 향기가 남아 매일 너를 씻으려 해도 더욱 짙게 배는걸 life.. 시작과 이별의 반복 실수뿐이었던 지난 날들. 어느덧 이제 나도 서른 즈음 나이를 먹고 아직까지 자그마한 중고차 하나 없던 자신감 없는 날 최고라고 말해주던 너 가진 거 없는 내가 가진 게 많다 말하던 넌 말했지 명품백보다 말 한마디가 좋다고 해외 여행보다 단둘이 집 앞 공원 에서 걷는 게 난 더 좋다며 몸에 좋지 않다며 먹지 말라 했던 라면 이제와 더 생각나 너 같은 여자 없단 걸 난 왜 몰랐을까 지금의 나를 봐 티비에 비추는 내 모습 힙합한다고 날뛰던 철없던 내가 아닌 랩가수 연예인 사실 별거 없는 타이틀 너 없이 올 수 없었던 이자리 결국 나이를 먹고 나서 알았어 다른 여자와 네 차이를 변했지만 항상 비워놨어 난 너의 자리를 여전히 내 맘 속에 배인 너의 습관이 나와 매일 아직 내 맘에 사나봐 아직까지 그런가봐 난 여전히 내 피부에 배인 너의 향기가 남아 매일 너를 씻으려 해도 더욱 짙게 배는걸 지금의 난 너무 달라 너도 많이 변했겠지 80년대 soul style 아직도 좋아하니 이 음악은 어때? underground 생활할 때 한마디로 주머니 먼지 날릴 때 뒷바라지 해줬고 부모님보다 믿어줬던 나의 재능 너도 알겠지만 이제 내 직업이 됐어 랩으로 돈 벌어 나 이제는 부러울 게 없어 보여? 네 소식 많이 보고 있어 정말 행복해 보여 난 사실 많이 안 좋아 내 상처 너는 보여? 암처럼 퍼진 과거는 발목 잡고 내 나이만큼 숙성이 된 쓴맛을 들이켰어 나이에 안 맞게 울면서 그때부터 모든 게 다 힘들어졌어 죄 없는 우리 성원이형과 주머니 사정까지 우연히 봐도 너만은 날 죄인처럼 보지 말아줘 날 먹칠했네 이제 그 먹으로 또 새로운 나를 써 꽉 쥔 주먹에 펜 이젠 너의 추억의 나란 남자를 자랑스럽게 덧칠할게 여전히 내 맘 속에 배인 너의 습관이 나와 매일 아직 내 맘에 사나봐 아직까지 그런가봐 난 여전히 내 피부에 배인 너의 향기가 남아 매일 너를 씻으려 해도 더욱 짙게 배는걸 내 삶의 반복 각자의 사랑이야기, true story 기억의 반복 지난 기억들이 계속 괴롭히는걸 추억에 잠겨 너와 보냈었던 시간들, 내겐 제일로 행복했어 아픔에 잠겨 그런 널 놓치고 말았지 그땐 왜 몰랐는지 여전히 내 맘 속에 배인 너의 습관이 나와 매일 아직 내 맘에 사나봐 아직까지 그런가봐 여전히 내 피부에 배인 너의 향기가 남아 매일 너를 씻으려 해도 더욱 짙게 배는걸 철없게 살아왔던 날들.. 그 시간이 남긴 때묻은 발자국.. '죄의식' 과 '피해의식' 몸에 배인 내 태도와 삶의 방식들 그건 단지 내가봤던 rapstar들의 모습들이었을 뿐. 그 모습이 철없던 내겐 쿨한 건 줄 알았었네 어리석게도 날 나쁜 기억으로 간직하고 있단 얘기 들었어 넌 내게 좋은 기억들로 가득 차 있는데 그런 널 볼 자신이 없어서 노래로 만들어 본 내마음

이 노래는 요즘노래 느낌이 좀 나죠 ? ㅎ
언터쳐블 노래를 들어보시면 딱 언터쳐블의 음악색이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심차게 나온 노래가 있습니다.
언터쳐블 노래중에 나름 갱스터 노래가 있어요 ㅎㅎ


언터쳐블 - 크레파스

https://youtu.be/_gaxiM3lFuw

나름 갱스터랩을 했네요 

비트가 갱스터 비트지만...

가사는 저질이라는. 나름 19금 노래를 만들었으면 ....

좀 힙스러웠으면 좋았을듯 하지만

그래도 팬심으로 잘들었습니다 !!

+ Recent posts